SERVICE

RMA

유런테크는 전화 및 웹사이트 접수를 통해 어느 업체보다도 신속한 RMA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장애 대비용 장비를 항시 보유함으로써 즉각적인 현장방문 제품교환 및 A/S가 가능합니다.

유런테크 RMA 소개

고객사

1차 장애처리

모델별 장애 처리용 장비보유

유런테크에 장애처리 요청

RMA 요청

유런테크

1차 장애처리

RMA 처리

모델별 장애 처리용 장비 고객사에 입고 및 당사에 장애 처리용 장비 보유

고객불만 의뢰/처리서 발행

유지보수용 장비 보유

대상 구분 고객사 유런테크
30대 이하 • 유지보수용 장비 미 보유 - 장애 발생 시 RMA 접수 • 최소 장비 1대 이상 보유 - RMA 접수 및 처리 후 반출
30대 ~ 50대 • 최소 유지보수용 장비 1대 이상 보유
- 유런테크 장애처리용 장비로 1차 장애 처리 ▶ PMA
50대 ~ 100대 • 최소 유지보수용 장비 2대 이상 보유
- 유런테크 장애처리용 장비로 1차 장애 처리 ▶ PMA
• 최소 장비 2대 이상 보유 - RMA 접수 및 처리 후 반출
100대 이상 • 최소 장비 3대 이상 보유 - RMA 접수 및 처리 후 반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