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차 장애처리
모델별 장애 처리용 장비보유
유런테크에 장애처리 요청
RMA 요청
1차 장애처리
RMA 처리
모델별 장애 처리용 장비 고객사에 입고 및 당사에 장애 처리용 장비 보유
고객불만 의뢰/처리서 발행
대상 구분 | 고객사 | 유런테크 |
---|---|---|
30대 이하 | • 유지보수용 장비 미 보유 - 장애 발생 시 RMA 접수 | • 최소 장비 1대 이상 보유 - RMA 접수 및 처리 후 반출 |
30대 ~ 50대 | • 최소 유지보수용 장비 1대 이상 보유 - 유런테크 장애처리용 장비로 1차 장애 처리 ▶ PMA |
|
50대 ~ 100대 | • 최소 유지보수용 장비 2대 이상 보유 - 유런테크 장애처리용 장비로 1차 장애 처리 ▶ PMA |
• 최소 장비 2대 이상 보유 - RMA 접수 및 처리 후 반출 |
100대 이상 | • 최소 장비 3대 이상 보유 - RMA 접수 및 처리 후 반출 |